현대자동차의 5월 고객대상 이벤트
상태바
현대자동차의 5월 고객대상 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5.01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대상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열어
...키즈워크샵, 넥소 퍼즐, 페북 댓글 이벤트
상용차 대상 하절기 점검 및 부품 공인 할인
...부품 10~30%., 일반수리 공임 20% 깎아줘
현대차가 5월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현대자동차
현대차가 5월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5월을 맞아 자녀들의 대상으로 한 이벤트와 상용차 고객 대상 부품 및 공인할인 등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날을 맞아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곳을 찾은 어린이들과 가족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차를 배운다. 사진: 현대자동차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이 차를 배운다. 사진: 현대자동차

어린이날을 기념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5월 4~5일 양일간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키즈워크샵’ 프로그램을 개최하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는 어린이날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풍선 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취학 아동, 초등 저학년, 초등 고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70~80분 동안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자동차 엔진 만들기, 넥쏘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상설 운영 중이며, 참가비는 1인당 18,000원~38,000원이다.

현대자동차 어린이날 기념 키즈워크샵 이벤트는 서울에서 5월 4~5일 이틀간 매일 2회씩 진행되며, 매 회마다 5~8세의 아동 10명씩 총 40명을 모집해 ‘넥쏘 자동차 퍼즐 만들기’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페이스북을 통해 5월 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2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는 어린이 날 당일 4층 루프테라스에서 어린이 방문객들에게 현대 모터스튜디오 로고가 그려진 기념 풍선을 선물하고, 풍선 아트 및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용차 고객 대상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대차는 오는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전국 113개 상용 중대형 블루핸즈에서 상용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부품 가격과 일반수리 공임을 할인해주는 '상용차 하절기 대비 부품·공인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용차 고객 대상으로 부품과 공임을 할인해준다. 사진: 현대자동차
상용차 고객 대상으로 부품과 공임을 할인해준다. 사진: 현대자동차

현대차는 해당 기간동안 상용차 전 차종의 주요 부품을 소매가 대비 10~30%, 일반수리 공임은 20% 할인해준다.

‘상용차 하절기 대비 부품·공인 특별 할인 이벤트’의 할인은 에어컨 콘덴서, 에어컨 필터, 오일쿨러 등 여름철 사용이 많은 부품과 브레이크 패드, 요소수 필터, 클러스터 등 11개 품목 469개 부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부품별로 할인율은 다르게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