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Jeep, jTBC 화제의드라마 ‘아내의자격’에총출격
상태바
크라이슬러 Jeep, jTBC 화제의드라마 ‘아내의자격’에총출격
  • cartvnews
  • 승인 2012.02.2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Jeep, jTBC 화제의드라마 ‘아내의자격’에총출격

 

- jTBC 개국기념특별기획드라마 ‘아내의자격’에크라이슬러 The New 300C, Jeep 그랜드체로키, 랭글러, 컴패스등대표차종협찬

-드라마및영화를통해크라이슬러 Jeep 브랜드차량의다양한매력전달할것

 

크라이슬러코리아 (대표: 그렉필립스)가오는 29일첫방송되는 jTBC 개국기념특별기획드라마 ‘아내의자격’에 2012년식 The New 300C를비롯하여 Jeep 그랜드체로키, 랭글러, 컴패스등크라이슬러 Jeep 브랜드대표모델들을협찬한다고밝혔다.

 

‘아내의자격’은강남의사교육열풍속에서자녀교육에몰두하던평범한주부가우연히만난치과의사와사랑에빠지는과정을그리는정통멜로드라마로, 멜로의제왕이성재와대한민국을대표하는명품배우김희애와함께이태란등연기파배우들의열연과아름다운영상미로방송전부터큰기대를모으고있는작품이다.

 jTBC_드라마_아내의_자격_01.jpg  

크라이슬러코리아는자유로운라이프스타일의아이콘 Jeep 랭글러를극중성공한치과의사이자김희애와아름다운로맨스를펼치는이성재 (김태오역)의애마로등장시킨다. 또한카리스마넘치는유명강사이태란 (홍지선역)에게는프리미엄세단 The New 300C를매치해당당하고세련된이미지를어필한다.

 

 랭글러_언리미티드_루비콘.jpg  

 

이밖에도, 음대출신의 ‘엘리트엄친녀’ 한명진역을맡은최은경에게는 Jeep의? 갸타?/font> SUV 그랜드체로키를제공해그녀의우아하고완벽한라이프스타일을표현하며, 극성스러운대치동엄마로열연을펼칠임성민 (강은주역)은 Jeep 컴패스를타고등장해드라마에활력을더할예정이다.

 

크라이슬러측은 “개성과라이프스타일이뚜렷한극중캐릭터에힘을보태고자다양한차종을지원하게됐다”고말하며, “최근성능과감성품질이한층업그레이드되어출시된크라이슬러 Jeep 브랜드대표모델들이드라마의탄탄한에피소드, 아름다운영상과어우러져더욱많은고객분들에게사랑받는계기가될수있을것으로기대된다”고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