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링컨 시승·혜택 제공 등 이벤트 마련
상태바
폭스바겐·링컨 시승·혜택 제공 등 이벤트 마련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4.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로드 투어-아테온 in 제주 시승행사, 선인자동차 트리플 혜택 이벤트 등
 
폭스바겐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제주도서 시승행사
선인자동차 노틸러스 출시 기념 세 가지 혜택주는 이벤트
 
2019 폭스바겐 로드 투어 - 아테온 in 제주 시승행사 실시 (사진제공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과 선인자동차가 각각 시승 이벤트와 혜택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천혜의 자연 환경과 낭만이 있는 섬, 제주도에서 ‘2019 폭스바겐 로드 투어–아테온 in 제주’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아테온 in 제주’ 시승 행사는 완연한 봄,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아테온 시승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코스는 아테온 카페 로드, 아테온 피크닉 로드, 아테온 빛의 벙커 로드, 총 3가지로 구성되며,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 제주’ 리조트에서 출발해 각 시승코스 테마에 맞는 제주도의 핫 플레이스들을 방문하도록 구성됐다.
 
먼저 ‘아테온 카페 로드’는 최근 제주 구좌읍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페 중 하나인 ‘카페리’까지의 시승코스로 해당 카페까지의 아테온 시승 기회 및 시승 고객만을 위한 폭스바겐 디저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아테온 피크닉 로드’는 제주에서 유명한 피크닉 장소인 ‘백약이 오름’, ‘하도 해수욕장’, ‘종달리 불턱’ 중 한 곳을 선택하여 방문하는 코스로, 시승 고객에게는 ‘제주 이스트키친’의 피크닉 박스가 함께 제공되어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함께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아테온 빛의 벙커 로드’는 제주도의 새로운 문화예술 랜드마크인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까지의 시승코스로, 시승 고객에게는 ‘빛의 벙커 입장 티켓’ 2매가 제공되어 현재 진행 중인 ‘구스타프 클림트 & 훈데르트바서’ 전시 관람이 가능하다.
 
더불어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은 ‘아테온 스페셜 팝업’ 이벤트 역시 함께 실시된다.
 
이번 팝업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섭지코지 내 글라스하우스 앞에 설치된다.
 
해당 팝업을 통해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캔버스 삼아 아테온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카페 아테온’, ‘아테온 포스트 박스’, ‘현장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선인자동차, 노틸러스(Nautilus)출시 기념 트리플 혜택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선인자동차)
 
한편, 선인자동차는 5월 말 출시 예정인 링컨 노틸러스 고객 대상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준대형 SUV 노틸러스는 전면 디자인 변경과 첨단 기능을 탑재했을 뿐만 아니라 링컨의 새로운 네이밍 전략에 따라 적용된 모델명과 정체성을 갖췄다.
 
또한 차선유지시스템인 레인 센터링을 비롯해 충돌 경고 시스템, 링컨 코-파일럿360 등 첨단 안전기능을 통해 운전자와 탑승자의 안전을 강화했다.
 
선인자동차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4월 1일부터 5월 26일까지 노틸러스 시승을 사전 예약하고, 5월 26일부터 6월 30일 이벤트 기간 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5월 26일까지 노틸러스 사전 계약 고객을 위해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5년/10만km 보증 및 프리미엄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할 계획이며, 사전 계약 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 역시 증정한다.
 
또한 사전 계약 고객이 5월28일부터 6월 30일 사이 구매를 완료할 경우,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 LINCOLN INVITATIONAL 2019 무료 초청, 골프존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구매 완료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링컨 카본 우산을 증정할 방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