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자동차업계의 판촉 프로모션 경쟁
상태바
4월 자동차업계의 판촉 프로모션 경쟁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4.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쉐보레·쌍용자동차 4월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르노삼성 저금리 금융상품·LPG 모델 특별 프로모션 제공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의행복’ 프로모션 통해 각종 혜택
쌍용차 코란도할부구매 고객에게 블레이즈 콕핏패키지도
 
사진제공 르노삼성
 
르노삼성자동차가 봄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간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LPG 모델 특별 프로모션과 현금지원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정부의 LPG 자동차 일반판매 허용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M5 2.0 LPe, SM6 2.0 LPe, SM7 2.0 LPe 등 르노삼성차 LPG 모델 구매 고객은 최고급형 블랙박스 또는 현금 30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SM6과 QM6 구매 고객은 120만원 상당의 용품구입비 지원 또는 현금 80만원 지원, 또는 S-Link 패키지 무상장착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모든 SM6와 QM6고객은 동일하게 123만원 상당의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또는 현금 80만원 지원 혜택을 추가로 선택 제공한다.
 
또한 QM3 고객에게는 ‘비비드 스프링 프로모션’을 통해 현금 30만원 지원과 함께 QM3 전용 태블릿 내비게이션 ‘T2C’가 무상 제공된다.
 
더불어 QM3 LE 트림 한정으로 인조가죽 시트커버 무상 또는 천연가죽 시트커버 할인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소형차 르노 클리오 구매 고객에게도 T2C를 증정하며, 36개월 할부 구입 시 2.9%의 낮은 금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36개월 할부 구입 시 QM3는 0%, 이외 르노삼성의 클리오와 전기차, 마스터를 제외한 전 차종에 1.99%의 파격적인 금리 혜택 역시 제공될 예정이다.
 
SM6와 QM6는 36개월 할부 원금과 기간을 고객의 형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무이자 할부 상품 ‘마이웨이’을 이용할 수 있다.
 
전기차 SM3 Z.E. 일반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개인택시 사업자에게는 25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중형 상용차 르노 마스터의 경우 일반 할부 3.9%, 4.9%의 금리가 각각 선택기간에 따라 적용되며, 최대 48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사진제공 쉐보레
 
한편 쉐보레 역시 4월을 맞아 ‘쉐보레와 함께하는 4월의 행복’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일환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확대 적용,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 최대 36개월, 말리부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진행한다.
 
또한, ‘4월의 행복 할부’ 프로그램을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에 적용, 사회 초년생 등 초기자금 확보가 어려운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차량 대금의 10%를 선수금으로 납입 후 첫 1년 동안 월 10만원만 납입하면 되며, 이후 3년간 4.5%의 이율로 이자를 납부하는 방식이다.
 
한편, 스파크는 ‘2019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소형 및 경차 부문 4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20만원을 특별 지원하며, 현금 지원과 할부가 동시에 적용되는 콤보 할부 선택 시 50만원을 지원한다.
 
트랙스는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원, 말리부는 콤보 할부 선택 시 60만원이 제공된다.
 
아울러, 쉐보레는 4월,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신혼 부부, 출산, 임신 가정 등 9가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에 최대 30만원의 혜택을, 이들 차종에 대해 7년 이상 노후차 교체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50만원의 혜택이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3월 28일부터 시작된 2019 서울모터쇼에서 올 하반기에 국내 출시 예정인 트래버스, 콜로라도를 비롯한 18개의 다양한 라인업을 전시하며, 현장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쌍용자동차 G4 렉스턴 트레일러
 
쌍용자동차는 코란도 할부구매 고객에게 블레이즈 콕핏 패키지를 월 2만원에 제공하며, 모델 별로 동급 최장 보증연장서비스 및 업계 최고 수준의 노후경유차 할인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구매혜택을 선보인다.
 
정부가 시행 중인 개별소비세 감면혜택에 더해 노후경유차 보유고객이 신차 구매 시 90만원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것이다.
 
또한 신차 코란도로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티볼리 브랜드 보유고객에게는 20만원 특별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브랜드 별로 국내 최장 보증연장 서비스 역시 제공할 방침이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티볼리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동급 최장 보증 연장 서비스 Warranty Promise 510을, G4 렉스턴은 동급 최장 7년/15만km 보증기간을 제공하는 Promise 715 또는 5년/10만km 보증기간 Promise 510+봄나들이 지원금 100만원을 대신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구매 부담 경감을 위해 선수율 제로에 3.9% 60개월 할부 역시 운영한다.
 
6~48개월, 유예율 0~80% 범위에서 할부기간 및 유예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스페셜 유예할부 프로그램 G4 부담제로할부도 선택 가능하다.
 
여기에 렉스턴 브랜드와 코란도는 선수율 제로 3.9~5.9% 저리할부를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코란도를 4.9% 저리할부 구매하는 고객은 편의성을 높이고 인테리어에 화사한 에지를 더하는 블레이즈 콕핏 패키지를 월 2만원에 제공하며, G4 렉스턴 구매 시 최대 100만원(할부기간 72개월, 1천만원 이상 이용 시)의 봄나들이 지원금을 지급한다.
 
더불어 티볼리 브랜드 일시불 구매 시 봄나들이 지원금 50만원을, 선수율 제로 4.5% 할부 구매 시 100만원 역시 지급한다.
 
티볼리 브랜드와 코란도 투리스모는 선수율 제로에 1.9% 초저리할부를 이용한 구매도 가능하다.
 
코란도 투리스모를 일시불 구매하면 봄나들이 지원금 200만원 혜택을 받거나 선수율 제로에 1.9~3.9% 할부를 이용할 수 있으며, 3.9% 할부를 이용하면 봄나들이 지원금 15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재 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70만원 추가 할인해 주는 로열티프로그램과 더불어, 7년 이상 노후차를 보유하고 있다면 G4 렉스턴은 30만원, 코란도 투리스모나 티볼리 브랜드는 20만원 특별 구매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사업자 또는 RV 보유고객이 렉스턴 스포츠 구입 시 10만원을 특별할인해 주고, RV나 승용차를 보유한 고객이 G4 렉스턴을 구매하면 20만원을 할인한다.
 
한편, 신원CK모터스 역시 4월을 맞이하여 ‘봄맞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봄맞이 특별 할인 행사’는 프로모션의 결합과 선택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먼저 고객이 2018년식 차량을 구매할 경우 우선적으로 100만원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조건이 충족 될 경우 프로모션 프로그램 중 선택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원CK모터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타사의 경상용차나 소형상용차 보유 고객이 신원CK모터스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는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최초 등록일이 7년이 지난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2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차량 구매 후 차량을 LPG차로 개조를 하려는 고객은 최대 50만원의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신원CK모터스가 지난해 12월에 도입한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 또한 4월에도 꾸준히 시행된다.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은 판매회사가 한번 판 차는 끝까지 모든 것을 책임져 준다는 계획하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2016년, 2017년에 신원CK모터스를 통해 ‘CK 미니 밴’, ‘CK 미니 트럭’ 차량을 구매 한 고객이 차량 교체시기가 도래하여 신원CK모터스의 차량으로 교체할 때 중고차 차량 상태에 따라 잔존가치를 보장하여 차량을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인피니티
 
마지막으로 인피니티 코리아는 봄꽃 나들이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차량 무상 점검 및 A/S 품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자사 주력 모델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인피니티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나들이 준비에 고민이 많을 고객들을 위해, 4월 30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와 지정점 방문객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에어컨 필터 교체 및 닛산 정품 케미컬 3종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기별로 교체가 필요한 와이퍼 블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각종 기어 오일에 대해서도 10%의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인피니티 파이낸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요 모델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QX50 센서리 AWD 트림 구매 시에는 200만원의 차량 등록비 지원 또는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럭셔리 7인승 대형 SUV인 QX60을 36개월 무이자 유예할부를 통해 월 34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이 외에도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을 2천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패키지 프로모션으로 Q30 퓨어 트림은 2,970만원에 구매 가능하며, Q50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