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 A350운항, 전세기 도입 등
상태바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 A350운항, 전세기 도입 등
  • 교통뉴스 손영주 기자
  • 승인 2019.03.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항공기 활용해 편의 제고·고객 유치
 
아시아나, LAX, SFO, SEA 노선에 항공기 A350 운항
대한항공 일본 아사히카와에 정기성 전세기 운항 예정
 
사진제공 아시아나 항공
 
아시아나 항공, 대한항공 등이 다양한 항공기의 활용으로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자 하는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아시아나항공은 하계 스케줄이 시작되는 오는 31일부터 차세대 항공기 A350을 미국 서부 지역인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3개 도시에 투입한다.
 
아시아나항공의 주력 기종인 A350은 기존 중대형 항공기 대비 확대된 기내 공간과 연료 효율성, 친환경성, 기내 기압, 습도, 조명 개선으로 쾌적한 비행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내 유료 인터넷, 휴대전화 로밍서비스와 함께 앞뒤 간격이 넓어진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을 제공해 고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돕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A350 운항으로 미 서부 노선 고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 항공은 이번 A350 도입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역시 마련했다고 전했다.
 
먼저 카메라 어플인 SNOW앱 내 아시아나항공 색동이 스티커를 이용해 사진을 촬영하고 본인 계정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고객, 아시아나항공 온라인 플랫폼에 게재된 미 서부 3개 도시 영상 감상 후 관련 퀴즈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 서부 왕복 항공권, 메신저 백, 브릭,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노선 대상 특가 이벤트를 실시, 최저 79만 원대부터 항공권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대한항공은 오는 6월 1일부터 10월 26일까지 홋카이도 제2의 도시 아사히카와에 정기성 전세기를 운항한다고 밝혔다.
 
정기성 전세기는 정기편과 같이 일반 승객도 대한항공 홈페이지 등에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대한항공이 주5회 운항하는 인천~아사히카와 노선은 매주 월, 수, 목, 금, 토요일 오전 8시 2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현지에 11시15분 도착하며 , 아사히카와~인천 편은 오후 1시 40분에 출발해 오후 5시 05분 인천에 도착한다.
 
한편, 대한항공은 이번 인천~아사히카와 노선의 취항으로 인천~홋카이도 지역의 노선을 기존 인천~삿포로 주14회에 더해 총 주19회를 운항하게 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