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창립 50주년 ‘고객사랑감사’ 이벤트
상태바
대한항공 창립 50주년 ‘고객사랑감사’ 이벤트
  • 교통뉴스 김승영 기자
  • 승인 2019.02.1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0주년인 3월 1일을 전후로 총 세 가지의 이벤트 마련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 준비
3월 1일부터 50일 동안 매일 1개노선 5% 할인 쿠폰증정
 
사진제공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3월 1일 창립 50주년을 앞두고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사랑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총 세가지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 를 주제로 각각 진행된다.
 
먼저 14일부터 2월말까지 15일간 진행되는 ‘50주년 기념 스탬프 모으기’는 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힌트의 답을 찾아 스탬프를 획득하는 참여 이벤트다.
 
이 기간 동안 여행정보사이트에는 매일 새로운 힌트가 등재되며, 동 사이트에서 힌트와 관련된 여러 콘텐츠를 둘러보다 스탬프 이미지 발견 시 해당 스탬프를 클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스탬프를 5개 이상 획득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 각 2매씩 총 6매를 제공하며, 스탬프를 1개 이상 획득한 참여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신의 베스트 대한항공’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한 달 동안 특정 주제에 따라 투표 후 최종 결과를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두개의 세부 이벤트로 나눠진다.
 
3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투표 주제는 ‘베스트 유니폼’으로 대한항공 역대 유니폼 8가지 디자인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 16일부터 31일까지는 ‘대한항공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도시’를 주제에서 대한항공이 현재 취항하지 않는 도시 10개중 하나를 투표하면 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고, ‘50일간의 행복을 나눕니다’ 이벤트에서는 3월 1일부터 4월 19일까지 50일동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의 취항지 중 많은 사랑을 받는 노선 50개를 선정, 매일 1개 노선에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8월 31일 이전까지 항공권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하지만 성수기 기간엔 사용이 불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이외에도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반세기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 준 고객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한국지역을 비롯한 미주, 일본, 중국, 유럽등 세계 각 지역에서 경품 및 할인행사를 연중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