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성 개선한 “유로스타 럭셔리” 출시
상태바
상품성 개선한 “유로스타 럭셔리”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2.0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버전 업체 와이즈 오토, 신규 모델 출시
유로스타 스탠다드의 상품성 대폭 개선
연예인, 기업인들에게 인기 끄는 라운지
 
연예인 밴 '유로스타' 신규 모델이 추가됐다. 사진제공: 와이즈오토
 
메르세데스-벤츠 밴의 국내 최초 공식 파트너사이자 공식 서비스 딜러인 와이즈오토가 자사 대표모델인 유로스타 스탠다드의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유로스타 럭셔리’를 출시했다.
 
지난해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판매를 견인한 와이즈오토의 대표 모델인 유로스타의 새로운 라인업 출시를 통해, 유로스타는 ‘스탠다드’, ‘럭셔리’, ‘VIP’ 총 3가지 모델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319 차량을 베이스로 와이즈오토의 컨버전 기술을 더해 완성된 ‘유로스타 럭셔리’는 기존 유로스타 스탠다드 모델의 마감재와 차량 승객석의 품질을 한층 끌어올린 것으로 전해진다.
 
10.1인치 올 인원 디스플레이를 장착, 핸들을 가죽으로 마감했으며 운전석 및 조수석에는 열선 통풍 시트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등 운전자를 위한 편의사항을 업그레이드했다.
 
화려한 실내와 조명을 자랑한다. 사진제공: 와이즈오토
 
최상위 모델인 ‘유로스타 VIP’와 동일한 수준의 방음 방청을 적용하고 실내에는 고급 샤무드 마감재를 사용함은 물론, 시그니처인 천정 무드등 역시 신규 스타라이트를 추가 적용했다. 측면 컵 홀더와 엠비언트 라이트도 추가해 승객석의 안락함을 더욱 높였다.
 
추가 옵션으로는 미니 냉장고와 바디킷 브라부스 휠을 장착할 수 있으며 차량 판매가는 부가세 포함 1억 5천 950만원이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유로스타 럭셔리’의 출시로, 6천만원대 실속형 셔틀인 ‘유로코치’에서부터 VIP 의전을 위한 리무진 밴인 ‘유로스타 VIP’까지 총 8개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특히 작년 한해 국내시장에서 전년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견인한 와이즈오토의 유로스타 시리즈는 자사 판매량의 60%이상을 차지하며, 김상중, 지진희, 이정재, 윤은혜 등 정상급 스타들과 기업체 임원들의 움직이는 라운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와이즈오토 이병한 회장은 “2019년에도 한국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파트너사에 걸맞은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모델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자체 개발과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