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백 2.7초 테슬라 모델S 시승 이벤트
상태바
제로백 2.7초 테슬라 모델S 시승 이벤트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9.01.1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맞아 테슬라 코리아 국내 첫 시승 이벤트
추첨 통해 3명 선정, 설 연휴 3박4일간 시승 제공
 
Tesla Model X. 사진제공: Tesla Korea
 
Tesla Korea는 민족 최대의 설 연휴를 맞아 Tesla의 대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 ‘Drive Me Home’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Drive Me Home’은 설 연휴를 맞아 Tesla Korea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시승 이벤트로, Tesla의 대표 차량을 경험하면서 편안하고 안전한 귀성길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다고 테슬라 코리아 관계자는 전했다.
 
시승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고객 3명을 선정 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설 연휴 3박 4일동안 Tesla의 최상위 스포츠 세단 Model S P100D와 SUV 차량인 Model X 100D를 체험할 수 있다.
 
Model S P100D는 Tesla의 대표적인 세단 Model S의 최상위 스포츠 세단으로 0-100km/h 도달시간 2.7초로 가장 빠른 가속력을 자랑하는 양산 세단이다. Tesla의 독보적인 순수 전기 사륜구동 파워트레인이 구현하는 최고의 성능과 긴 주행거리가 특징이다.
 
2018년 연말부터 새롭게 인도를 시작한 Model X 100D는 넓은 시야와 실내 적재공간이 돋보이고, SUV 역사상 최초로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의 테스트에서 모든 카테고리 및 하위 카테고리에서 5 스타 안전 등급을 획득한 SUV다.
 
이번 시승 이벤트 ‘Drive Me Home’은 만 21세 이상의 유효한 운전 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1월 17일 목요일부터 1월 30일 수요일까지이며, Tesla 공식 국문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시승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통보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