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뉴 파일럿 홍보대사로 배우 신현준 선정
상태바
혼다 뉴 파일럿 홍보대사로 배우 신현준 선정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1.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안전 성능과 편의사양 제공
‘굿 대디’ 위한 대형 SUV 혼다 뉴 파일럿
최고 수준의 안전 성능·편의사양을 확보해
 
사진제공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굿 대디’를 위한 대형 SUV 혼다 뉴 파일럿의 홍보대사로 배우 신현준을 선정했다.
 
자상한 남편, 두 자녀의 아빠이자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신현준 씨는 뉴 파일럿과 공통점이 많다는 점이 선정 이유다.
 
혼다 뉴 파일럿은 급 SUV 최고 수준의 안전 성능,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 주행 성능을 갖추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대형 SUV로 새로워졌다.
 
또한 2018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의 자동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 수준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혼다의 최첨단 안전 시스템인 혼다 센싱을 탑재해 충돌안전성과 주행안전성을 높였다.
 
엘리트 트림에서는 2, 3열 탑승객을 위해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ES)과 캐빈 토크, 2열 캡틴 시트 등 편의사양을 확대했다.
 
외관 디자인은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고 블랙 투 톤의 20인치 휠을 새롭게 채용해 대형 SUV의 웅장함을 완성했다.
 
한편 뉴 파일럿 홍보대사로 활동할 배우 신현준은 지난 2010년 KBS 연예가중계 MC로 예능계에 입문해 친근한 이미지와 탁월한 입담을 인정받아 최근 공중파와 종편 방송을 넘나들며 대세 연예인으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혼다 뉴 파일럿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혼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