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상반기 진마켓 티저 페이지 오픈
상태바
진에어, 상반기 진마켓 티저 페이지 오픈
  • 교통뉴스 손영주 기자
  • 승인 2019.01.0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1~10/26 사이 운항하는 총 30개 노선 대상
 
13일까지 진마켓 기간 전용 할인 쿠폰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
국내선·동북아 오픈 1월15일…동남아·대양주 오픈은 1월17일
 
자료제공 진에어
 
진에어가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특가 기획전인 2019년 상반기 진마켓 티저 페이지 오픈과 함께 사전 이벤트를 1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진마켓 오픈 기념 사전 이벤트는 신규 또는 기존 홈페이지 가입 회원이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 접속 후 티저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사전 이벤트 응모 버튼을 선택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이벤트 기간 신규가입 혹은 휴면해지 회원에게는 진마켓 기간 전용 5천원 국제선 할인 쿠폰, 기존 회원에게는 진마켓 기간 전용 3천원 국제선 할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마켓은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 연중 가장 낮은 가격의 항공권을 판매하는 진에어의 최대 특가 기획전이다.
 
특히 진마켓은 무료 기내식, 무료 위탁 수하물 등 기본 서비스를 포함한 특가 항공권과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마련되어 예비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이번 2019년 상반기 진마켓은 성수기 등 일부 날짜를 제외하고 3월 31일부터 10월 26일 사이에 운항하는 총 30개 노선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동북아 지역, 동남아, 대양주 지역 노선 순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20일까지 예매 가능하다.
 
대표적인 노선 별 특가 항공권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동북아 지역 8만 9600원, 동남아, 대양주 지역 16만 4800원부터다.
 
이번 진마켓과 함께 초특가 항공권과 함께 카드사 추가 할인, 현지 여행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