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시티투어와 함께 즐거운 인천여행을 즐겨보세요
상태바
연말연시 시티투어와 함께 즐거운 인천여행을 즐겨보세요
  • 유철
  • 승인 2018.12.19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동절기 활성화 대책 마련 및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실시
▲ 시티투어와 함께 즐거운 인천여행
인천시는 지난해 말 2층버스 도입을 계기로 순환형 3개 노선과 강화 테마노선 및 야경투어를 주말에 운영해 작년 동기간 대비 약 70%가 증가한 4만천여명이 이용해 인천시티투어가 인천관광을 대표하는 명물이 됐다.

인천시는 동절기를 대비하여 2층버스에 담요를 비치하고 탑승객에게 핫팩 등 방한용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통합권 1+1 증정’과 시티투어 탑승객이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를 위해 시티투어 버스에 가족, 친구, 연인들이 인증샷 촬영 시 활용할 수 있는 소품을 준비해 인천시티투어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내년 1월 1일 기해년 새해 첫날을 맞아 시티투어 전 노선 무료 탑승 이벤트를 실시하며, 돼지띠 이용객은 1월 한달간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오는 2019년 1월 2.일 부터 6일까지 5일간은 이용요금 40% 할인도 함께 진행할 계획으로 연말연시 인천시티투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려 봄이 좋을 듯하다.

2019년 인천시티투어 운영계획을 살펴보면, 도심 순환형 중 가장 호응이 좋았던 바다라인 노선의 운행시간 및 배차간격을 조정해 이용객 편의를 제공하고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시티라인은 소래생태습지공원을 추가 경유하며 모든 노선에 문화관광해설사의 스토리텔링이 함께 진행된다.

관광성수기에는 강화도 핫한 여행지인 석모도와 미네럴온천, 조양방직을 관광하는 테마코스와 경인아라뱃길, 청라수변 공원과 영종씨사이드파크를 여행할 수 있는 노선을 신설하고 노을&야경 투어를 확대해 인천을 찾는 관광객과 많은 시민들이 인천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