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Car, 조이렌트카와 전략적 제휴 맺어
상태바
K Car, 조이렌트카와 전략적 제휴 맺어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2.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렌트 서비스 도입
 
계약 기간 단축·차량 상품화·연장 계약 할인 등 다양한 혜택
1년 동안 2회 차량 점검과 엔진오일·브레이크 패드 등 제공
 
사진제공 K car
 
K Car가 렌터카 전문업체 조이렌트카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중고차 렌트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K CarX조이렌트카’의 중고차 렌트 서비스는 월 렌트료를 납입하면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 등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중고차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감가율을 적용해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의 장점과 초기 비용 및 차량 유지비가 낮은 렌터카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K Car 직영몰 홈페이지 내 중고차 렌트 페이지에서 조이렌트카가 소유·관리하는 중고차를 렌트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평균 3년 이상인 신차 렌트 계약 기간이 부담이었던 소비자들을 위해 이용 기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12개월 계약을 기본으로,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최소 6개월부터 36개월까지 원하는 기간을 조정해 차량을 운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계약이 만료되면 차량을 반납하거나 변경, 인수할 수 있으며, 계약 연장시 월 사용료 최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소비자가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1년 동안 총 2회의 차량 점검과 함께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스마트 정비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 100여대의 매물은 대표 경차 쉐보레 스파크부터 기아 K5, 현대 쏘나타, 그랜저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중고차 위주로 구성됐다.
 
조이렌트카 최병해 전무는 “20년 업력의 조이렌트카가 국내 최대 중고차 기업 K Car와 만나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 Car 최현석 사장은 “앞으로도 활발한 제휴·협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