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럭셔리카 프리미엄 서비스 운영
상태바
롯데렌터카, 럭셔리카 프리미엄 서비스 운영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2.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G70, G80, EQ900, 기아자동차 K9 등
 
제주오토하우스에 전용창구 프리미엄 데스크 신설
제네시스 G70, G80, EQ900, 기아자동차 K9 대상
 
사진제공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가 중대형 럭셔리 세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전용 창구인 ‘프리미엄 데스크’ 및 별도 배차존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리미엄 데스크 이용 고객은 제주오토하우스 내 마련된 별도 창구에서 대기 순번을 기다릴 필요 없이 렌터카 차량의 대여 및 반납을 진행하며, 전용 존에서 차량을 배차 받는다.
 
서비스 적용 차종은 제네시스 ‘G70’, ‘G80’, ‘EQ900’, 기아자동차 ‘K9’ 등으로 구성됐다.
 
이에 더해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 중 즐길 수 있는 식음료가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제주도 여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함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카텔(렌터카+숙박) 패키지 ‘Dynamic G’도 론칭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제네시스 G70 렌터카 1일 이용권과 제주 해비치 호텔 1박 숙박권을 별도로 예약했을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국내 렌터카 시장을 이끄는 선도 기업의 위상에 걸맞은 진정성 있는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