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삼성카드 이용고객 대상 프로모션
상태바
와이즈오토 삼성카드 이용고객 대상 프로모션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1.1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용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론·와이즈오토 모델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할부와 저렴한 금리·사후 관리 부분 제공
 
사진제공 와이즈오토
 
와이즈오토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차종은 프리미엄 밴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내 외장을 대폭 업그레이드 시킨 와이즈오토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유로코치 비즈니스, 유로코치 럭셔리, 유로스타 스탠다드, 유로스타 VIP 네 차종이다.
 
차량 구입 결정 후 프로모션 혜택을 원하는 고객들은 기간 동안 서류 없이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금융 서비스로 접속해 필요한 금액만큼 오토론을 신청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이렉트 오토론은 최대 60개월까지 할부로, 저렴한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오토론 2천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0.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와이트오토 측은 약 10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밴 파트너 패키지’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밴 파트너 패키지는 차량을 출고한 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사후 관리 부분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패키지로 엔진오일 2회, 브레이크액 1회, 먼지필터 1회, 와이퍼교환 1회 등 총 5번의 서비스 바우처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와이즈오토 이상호 대표는 “앞으로도 동급 최고의 가치를 지닌 라인업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매력적인 프로모션 및 서비스로 프리미엄 미니 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