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광주 전시장 확장 이전
상태바
혼다코리아, 광주 전시장 확장 이전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1.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신규 딜러 모집도
 
광주 전시장·서비스센터 대규모 확장 이전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도 신설예정
 
사진제공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가 자사의 공식 딜러사인 광주 제이원 모터스가 지난 14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본격적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광주의 제이원모터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516㎡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7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하루 평균 50여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판금·도장부스 2기를 새로 마련하고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신설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기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1인 휴게실, 모바일 존, 수유실 등의 고객 케어 시설을 구비했으며, 라운지에 실시간 정비 현황 모니터를 설치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 정비 과정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광주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혼다 자동차 광주점을 광주 중심 지역으로 이전했다”고 말했다.
 
제이원모터스는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기본점검 10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혼다코리아는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12월 14일까지 신규 딜러를 모집한다.
 
서울 강서지역 및 서울 강북지역, 부산 서부지역 등 주요 거점 지역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하고,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 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방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