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90 티저이미지 공개
상태바
제네시스 G90 티저이미지 공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1.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G90’최초 공개
프라이빗 쇼룸 운영 후 27일 공식 출시 예정
쿼드램프 적용한 풀체인지급 디자인 변화 줘
최신 안전기술, 편의사양 총망라한 플래그십
12일부터 사전계약 하면 개소세 인하혜택 줘
 
제네시스 G90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 제네시스
 
제네시스는 8일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제네시스 강남에서 27일(화) 출시 예정인 ‘제네시스 G90’의 티저 이미지와 주요 특장점을 미디어 대상으로 공개하고, 12일부터 사전계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G90는 플래그십 EQ900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차명을 북미, 중동 등 해외시장과 동일하게 G90로 통일했다. 이를 통해 제네시스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함과 동시에 G90 출시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G90는 디자인에서부터 편의성, 안전성, 주행 성능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돼 풀체인지급 변화를 거쳐 돌아왔다.
 
헤드/리어 램프 및 전용 휠에 담긴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디테일 지-매트릭스(G-Matrix)는 길게 뻗어나가는 직선이 특징인 제네시스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로 스타 디자이너 루크 동커볼케의 작품이다.
 
첨단 편의사양으로 지능형 차량관리 서비스,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업데이트 등의 최첨단 커넥티비티 기술과 함께 차로유지보조, 후방교차충돌방지 등의 첨단 주행 신기술을 적용했고, 스피커를 이용한 음압 상쇄 기술인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ANC: Active Noise Control)을 통해 실내 정숙성을 강화했다.
 
제네시스는 12일뷰터 ‘프라이빗 쇼룸’을 운영하고 사전계약을 받으며, 신청한 고객들에게 먼저 차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격은 개소세 인하 기준으로 3.8 가솔린 7,706만원, 3.3 터보 가솔린 8,099만원, 5.0 가솔린 1억1,878만원부터 시작되며, 사전계약 고객은 차량이 개소세 인하가 끝나는 내년에 차를 받아도 인하된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