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MBN 새 수목드라마에 유로스타 협찬
상태바
‘와이즈오토’ MBN 새 수목드라마에 유로스타 협찬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1.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외에도 ‘아티스트컴퍼니’ 차량 협찬 등 활발한 스타 마케팅 진행
 
MBN 드라마 ‘설렘주의보’ 배우 윤은혜에게
자사의 플래그십 모델 유로스타 협찬하기로
 
사진제공 와이즈오토
 
와이즈오토가 지난 10월 31일 첫 방송된 16부작 MBN 새 수목 드라마 ‘설렘주의보’에 유로스타를 협찬한다.
 
1회만에 전작의 자체 시청률을 뛰어넘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설렘주의보는’ 톱 여배우인 윤유정(윤은혜 분)과 독신주의 철벽남 스타의사 차우현(천정명 역)의 달콤 살벌한 케미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한고은과 모델 겸 배우 주우재가 함께 출연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우리나라 최고의 여배우 역할을 맡은 배우 윤은혜가 와이즈오토의 플래그십 모델인 ‘유로스타’를 타고 등장해 극중 캐릭터의 캐릭터성을 더할 예정이다.
 
유로스타는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 된 스탠다드 루프의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기반으로 최상급 외관 디자인과 실내공간을 갖춘 자사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또한 190마력의 최첨단 친환경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를 적용하여 탁월한 효율성과 함께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등의 최첨단 안전 사양을 비롯해 유럽형 프리미엄 시트 적용 및 방진 방음을 강화하여 탑승객에게 쾌적하고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와이즈오토 이상호 대표는 “이번 설렘주의보의 유로스타 협찬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유명 배우들과 그룹 임원들이 선택하는 프리미엄 리무진 밴의 정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