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7년 연속 KS-SQI 1위
상태바
롯데렌터카 7년 연속 KS-SQI 1위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31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
 
국내 서비스 기업 제품·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업계 최초로 3년 연속 NCSI, KCSI 1위 선정돼
 
사진제공 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가 2018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렌터카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이다.
 
국내 서비스 기업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해 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로 꼽힌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조사에서 본원적 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물리적환경 등 다양한 측정모델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점수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앞서 롯데렌터카는 2018년 NCSI, KCSI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 업계 최초로 3년 연속 대한민국 3대 고객만족도지수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자동차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며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개선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그 일환으로 지난 3월에는 고객과 영업사원의 접촉을 최소화한 언택트 마케팅을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에 적용한 ‘신차장 다이렉트’를 업계 최초로 출시한 바 있다.
 
신차장 다이렉트는 PC와 모바일에서 신차 장기렌터카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만에 완료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Online Direct Service)다.
 
롯데렌탈 대표이사 표현명 사장은 “앞으로도 보내주신 성원에 부끄럽지 않도록 최상의 렌터카 서비스 제공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