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이벤트
상태바
기아차,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이벤트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28일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 THE K9 전시·시승 이벤트
 
총 30여대 차량 제공, 1일 대여 시승·상시 시승 두 방식으로 운영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리조트 투숙 고객대상 THE K9 체험 기회
 
사진제공 기아차
 
기아자동차는 쏠비치 호텔&리조트양양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기아차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는 보다 더 많은 고객들이 THE K9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0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기간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을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시승 체험은 1일 대여 시승과 상시 시승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1일 대여시승 차량 20대와 상시 시승 차량 8대의 THE K9을 마련해 10일간 투숙 고객들에게 THE K9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베누스 중앙광장에 2대의 THE K9을 전시해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THE K9의 디자인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THE K9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께서 기아자동차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THE K9을 직접 체험하고, 깊어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