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상태바
지프(Jeep),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 오픈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1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번째 지프 전용 전시장, 경상북도 포항에 오픈
 
사전 예약·방문 고객 대상 시승·체험 행사 개최
시승 행사에서 ‘어반 어드벤처 키트’ 제공 예정
 
사진제공 지프
 
지프(Jeep)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새천년대로 230에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은 강서, 인천, 청담, 서초, 대구, 대전, 광주 지프 전용 전시장에 이어 여덟 번째로 오픈하는 지프 전용 전시장이다.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은 내부 전시 공간, 상담 공간, 고객 라운지를 직렬 형태로 배치하여 전시장 전면에서 지프의 전 모델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고객들이 한 장소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포항 지프 전용 전시장은 지프 공식 딜러사인 경북모터스가 운영과 서비스를 담당하게 되며, 오픈을 기념하여 10월 20일(토) 사전 예약 및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및 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 행사에서 올 뉴 컴패스를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어반 어드벤처 키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우리는 SUV 포커스 전략에 맞춰 연초부터 다양한 신 모델을 출시하고 전국적인 지프 전용 전시장 확대를 진행해왔다. 그 결과, 마침내 지프는 지난 9월 국내 진출 역사상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SUV 전문 브랜드답게 수입 SUV 세그먼트 판매 1위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성공적인 역사를 이어 나가기 위해 경북 지역의 수입차 거점인 포항에 새롭게 지프 전용 전시장을 오픈하였다. 포항/경북 지역 고객들도 지프의 DNA와 감성을 공유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FCA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딜러 네트워크의 90%를 지프 전용 전시장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