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두카티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 개최
상태바
2018 두카티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 개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16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램블러 라이더만의 축제… 11월 9일부터 2박 3일간 열려
 
스크램블러 라이더만을 대상으로
제주도 라이딩 투어·이벤트 진행
 
사진=뉴스와이어
 
두카티 코리아가 11월 9일부터 11일까지 2박 3일 동안 오로지 스크램블러 라이더를 대상으로 ‘Make your own Journey’를 테마로 한 2018 두카티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비치 서핑 파티, 캠핑 파티 등으로 진행되었던 스크램블러 이벤트는 4회째를 맞이하여, 올해는 특별히 제주도 라이딩 투어로 진행된다.
 
이번 투어의 메인 테마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스크램블러를 타고 자유롭게 해안도로를 달리고, 스크램블러와 함께 달릴 수 있는 길을 직접 찾아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어가는 것이다.
 
이번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에 대해 두카티 코리아의 김은석 대표이사는 “스크램블러 고객만을 위한 단독 이벤트인 만큼 라이더가 가장 만족할 만한 콘텐츠가 무엇일까를 계속 고민해왔다.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스크램블러와 함께 제주도를 달리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번 스크램블러 제주도 투어에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카티 코리아는 더 많은 고객이 스크램블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시승회는 물론 최대 ‘62’개월 무이자 할부, 스크램블러 어패럴을 추가 지원하고 있다.
 
또한 주행거리 무제한 3년 품질보증’ 혜택으로 ‘BORN FREE 1962’ 스크램블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투어 및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두카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