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알쓸신차’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기아자동차 ‘알쓸신차’ 이벤트 실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0.0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예비 오너 위한 ‘내차 사용법’지식전달
 
초보∙예비오너로 구성된 일반 고객 30명 초청
차 관한 궁금증 해소하는 신개념 토크쇼 형식
 
 
기아자동차가 3일 초보∙예비 오너로 구성된 일반 고객 30명을 초청해 자동차 정비부터 관리까지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전달하는 ‘알쓸신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알쓸신차’ 이벤트는 ‘알아두면 쓸만한 신기한 차량 지식’의 줄임말로, 기아자동차가 자동차를 처음 소유한 초보 오너 및 첫 차 구매 예정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들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아자동차 서비스 교육을 담당하는 사내 강사의 자동차 관리법 강의 및 실습 등이 진행됐다.
 
더불어 연구소와 서비스센터 담당자 등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석해 토크쇼 형식으로 자유롭게 차량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는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또한 기아자동차는 이날 SNS 신청을 통해 초청된 행사 참가 고객 전원에게 차량 무상 점검, 소모품 보충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여 이들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응원하기도 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동차를 어려워하는 초보 오너에게 자동차에관한 정보를 재미있게 알려주고 체득하도록 준비한 것이며 참가 고객 의견을 수용하여 향후에도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