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클래식카 총출동 퍼레이드
상태바
페라리, 클래식카 총출동 퍼레이드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8.09.28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카발케이드 클래시케(Cavalcade Classiche) 개최
슈퍼카 브랜드 페라리가 환상적인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사르데냐(Sardinia) 섬에서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카발케이드 클래시케(Cavalcade Classiche) 행사를 개최했다.
 
페라리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70대 이상의 전설적인 페라리 클래식카들이 함께 모인 이번 행사는 전 세계 20여 개 국가에서 모인 페라리 고객들이 직접 차량을 운전하며 페라리에 대한 그들의 애정과 자부심을 함께 공유하는 장이 되었다.
 
이와 함께, 340 아메리카, 250 유로파, 750 몬자, 250 캘리포니아 SWB 등 페라리의 역사를 장식했던 클래식카들이 참가해 고객뿐만 아니라 페라리 팬들에게도 페라리의 명차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9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 이번 카발케이드 행사는 발레 델리카(Valle dell’Erica)를 출발해 알게로(Alghero), 발레 델라 루나(Valle della Luna), 카스텔사르도(Castelsardo)에서 포르토 세르보(Porto Cervo)와 카프레라(Caprera) 섬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사르데냐 섬 북부 지역을 탐방하는 코스로 구성되었다.
 
총 주행거리가 800km에 달한 이번 여정은 종착지인 마달레나(Maddalena)에서 화려한 클래식카 퍼레이드를 진행하며, 많은 관객들의 환호 속에서 막을 내렸다.
 
영상 및 내용 제공: FMK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