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 아우디 공식 장기 렌트 상품 출시
상태바
VW, 아우디 공식 장기 렌트 상품 출시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9.1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차량 구입 선택의 폭 넓혀
낮은 초기 부담금과 저렴한 렌트, 개인과 법인 고객 공략
공식 서비스센터 운영, 정비 패키지 기본 제공 등 서비스
 
 
폭스바겐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폭스바겐과 아우디 차량을 대상으로 한 자체 공식 장기 렌트 상품을 출시한다.
 
고객들이 저렴한 월 렌트료 납입만으로 취득세, 보험료, 자동차세 등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폭스바겐과 아우디의 프리미엄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선진형 장기 렌트 상품이다.
 
특히 낮은 초기 부담금과 별도의 부대 비용 없이 신차로 교체를 원하는 고객, 그리고 렌트료를 비용 처리하여 절세 혜택을 누리고 싶은 법인 고객을 공략했다.
 
장기 렌트 상품을 이용하면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도 최소 36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원하는 기간을 선택하여 매월 정액의 렌트료를 내고 차량을 대여받을 수 있고, 계약 만기 시에는 차량의 잔존 가치 지불 후 차량을 소유하거나 계약 연장을 통해 차량을 유지할 수 있고, 또는 차량을 반납하거나 인수 후 매각하여 차량을 변경할 수 있다.
 
아울러 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폭스바겐코리아와 아우디코리아의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최고의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정비패키지를 제공한다.
 
36개월 약정 시 제조사 소모품 서비스와 보증 서비스로 구성된 스탠다드 패키지가 기본 제공되며, 48개월 또는 60개월 약정 시 스탠다드 패키지에 추가 소모품 교체 및 추가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가 기본 제공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