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럭셔리문화전당 캐딜락하우스 서울 In
상태바
아메리칸 럭셔리문화전당 캐딜락하우스 서울 In
  • 교통뉴스 박효선 부장
  • 승인 2018.08.20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캐딜락 전통융합 에스칼라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만의 젊어진 ‘아메리칸 럭셔리’ 문화를 표현하는 아트, 패션, 라이프스타일의 다채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 캐딜락의 미래를 보여주는 컨셉트카 에스칼라가 국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지난 2016년 8월 미국 ‘페블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에서 처음 공개됐던 에스칼라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캐딜락의 전통이 융합돼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에스칼라는 풀사이즈 럭셔리카로서 현재 팔리고 있는 캐딜락 CT6의 뼈대인 오메가 플랫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당장 양산에 들어가도 될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실제 양산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진 모델이기 때문에 실외는 물론 실내의 마감품질과 디테일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실내는 밝고 개방감이 뛰어납니다.
 
캐딜락 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컨셉트 에스칼라를 소개하면서 수입차 일번지 강남 한복판에 복합 문화공간인 캐딜락하우스 서울을 오픈하고 캐딜락만의 문화와 아이덴티티를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습니다.
 
럭셔리카 캐딜락, 오디오의 명가 보스, 명품 카메라 라이카, 뉴욕의 트렌디한 디자인 브랜드 제이미원더의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하우스 서울입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