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Jeep) 올 뉴 랭글러, 21일 출시
상태바
지프(Jeep) 올 뉴 랭글러, 21일 출시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8.08.10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프(Jeep)의 상징, 시대를 초월한 SUV의 아이콘
11년 만에 풀 체인지... 8월 21일 국내 공식 출시
출시 기념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출시 이벤트 실시
 
 
시대를 초월한 SUV의 아이콘 ‘2018 올 뉴 랭글러(ALL NEW WRANGLER)’가 8월 21일 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2006년 디트로이트 모터쇼(NAIAS)에서 JK 플랫폼 기반의 2007년식 랭글러가 발표된 이래 11년 만에 완전 변경된 올 뉴 랭글러(JL 플랫폼)는 지난 2017년 LA 모터쇼를 통해 최초 공개돼 전 세계 프로드 매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FCA 코리아는 마이크로사이트(http://www.jeepwrangler.co.kr/)를 열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랭글러는 지프 브랜드의 근원이자 우리나라에서 “찝차”라는 보통명사를 만들어낸, SUV와 오프로드 컨셉을 만들어낸 지프의 아이콘이다.
 
단단한 차체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4x4 성능으로 랭글러는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 SUV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선보여 지금까지 그 전통과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지프의 헤리티지에 충실한 랭글러의 디자인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매력을 지닌 Timeless Cool SUV다.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랭글러는 지프의 정통 SUV 헤리티지에 충실한 현대적 디자인,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과 자유를 선사하는 손쉬운 개방감, 효율성을 높인 새로운 파워트레인, 기존 모델 대비 혁신적으로 편안해진 온로드 주행 성능 그리고 안전 및 첨단 기술의 집약체라고 지프(Jeep)는 전했다.
 
지프는 올 뉴 랭글러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ALL NEW WRANGLER Launch Edition)’을 사전 출시해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출시 사전 이벤트로 마이크로사이트와 함께 8월 10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 랭글러와 같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 받는 아이콘을 공유하는 랭글러 ‘타임리스 쿨(Timeless Cool)’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올 뉴 랭글러의 내외관 디자인, 성능, 편의사양 등을 360 파노라마 뷰(360 Panorama View)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찝차“라 불렸던 윌리스부터 최신형 JL 까지 시대를 풍미한 지프 랭글러의 헤리티지를 볼 수 있다.
 
SUV의 기원이 되었던 1941년 윌리스 MA/MB, 최초의 민간용 지프이자 7개의 세로 그릴(세븐 슬롯 그릴)을 최초 적용한 CJ, 처음 랭글러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YJ,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의 랭글러 루비콘의 시작인 TJ, 랭글러 역사상 가장 성공작인 JK, 그리고 올 뉴 랭글러 JL까지 모두 들어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랭글러의 헤리티지 모델들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랭글러의 포스터 이미지를 다운받아, 해시태그 #SUVicon_WRANGLER와 함께 참여자가 생각하는 시대를 뛰어넘어 지금까지 사랑 받는 아이콘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이카 C-LUX 카메라(1명), 컨버스 올스타 운동화(3명), 코카콜라 피크닉 쿨러(5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4일(화)에 발표되며, 올 뉴 랭글러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