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실시간뉴스 자동차/산업/안전
지프(Jeep) 올 뉴 랭글러, 21일 출시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8.08.10 10:58
지프(Jeep)의 상징, 시대를 초월한 SUV의 아이콘
11년 만에 풀 체인지... 8월 21일 국내 공식 출시
출시 기념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출시 이벤트 실시
 
 
시대를 초월한 SUV의 아이콘 ‘2018 올 뉴 랭글러(ALL NEW WRANGLER)’가 8월 21일 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2006년 디트로이트 모터쇼(NAIAS)에서 JK 플랫폼 기반의 2007년식 랭글러가 발표된 이래 11년 만에 완전 변경된 올 뉴 랭글러(JL 플랫폼)는 지난 2017년 LA 모터쇼를 통해 최초 공개돼 전 세계 프로드 매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FCA 코리아는 마이크로사이트(http://www.jeepwrangler.co.kr/)를 열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랭글러는 지프 브랜드의 근원이자 우리나라에서 “찝차”라는 보통명사를 만들어낸, SUV와 오프로드 컨셉을 만들어낸 지프의 아이콘이다.
 
단단한 차체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4x4 성능으로 랭글러는 전세계 자동차 시장에 SUV라는 개념을 처음으로 선보여 지금까지 그 전통과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지프의 헤리티지에 충실한 랭글러의 디자인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매력을 지닌 Timeless Cool SUV다.
 
완전히 새로워진 올 뉴 랭글러는 지프의 정통 SUV 헤리티지에 충실한 현대적 디자인, 독보적인 오프로드 성능과 자유를 선사하는 손쉬운 개방감, 효율성을 높인 새로운 파워트레인, 기존 모델 대비 혁신적으로 편안해진 온로드 주행 성능 그리고 안전 및 첨단 기술의 집약체라고 지프(Jeep)는 전했다.
 
지프는 올 뉴 랭글러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특별 제작한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ALL NEW WRANGLER Launch Edition)’을 사전 출시해 높은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출시 사전 이벤트로 마이크로사이트와 함께 8월 10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 랭글러와 같이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 받는 아이콘을 공유하는 랭글러 ‘타임리스 쿨(Timeless Cool)’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올 뉴 랭글러의 내외관 디자인, 성능, 편의사양 등을 360 파노라마 뷰(360 Panorama View)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찝차“라 불렸던 윌리스부터 최신형 JL 까지 시대를 풍미한 지프 랭글러의 헤리티지를 볼 수 있다.
 
SUV의 기원이 되었던 1941년 윌리스 MA/MB, 최초의 민간용 지프이자 7개의 세로 그릴(세븐 슬롯 그릴)을 최초 적용한 CJ, 처음 랭글러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YJ, 역사상 가장 강력한 성능의 랭글러 루비콘의 시작인 TJ, 랭글러 역사상 가장 성공작인 JK, 그리고 올 뉴 랭글러 JL까지 모두 들어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랭글러의 헤리티지 모델들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랭글러의 포스터 이미지를 다운받아, 해시태그 #SUVicon_WRANGLER와 함께 참여자가 생각하는 시대를 뛰어넘어 지금까지 사랑 받는 아이콘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마이크로사이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이카 C-LUX 카메라(1명), 컨버스 올스타 운동화(3명), 코카콜라 피크닉 쿨러(5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4일(화)에 발표되며, 올 뉴 랭글러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junsik.min@gmail.com

<저작권자 © 교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등록번호 : 경기 아 50472  |  발행·편집인 : 한장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채정수  |  http://www.cartvnews.com
주 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20 나길36 8층  |  대표전화 : 02-6964-8055  |  기사제보 : 070-5123-8055
교통뉴스  |  cartvnews@cartvnews.com  |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복사배포를 금지합니다
Copyright © 2018 교통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