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지오프렌즈 여행 공모전 개최
상태바
2018년 지오프렌즈 여행 공모전 개최
  • 교통뉴스 이정은 기자
  • 승인 2018.08.0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질공원을 주제로 활동 중인 단체 대상 여행 공모전 개최
여행계획서 심사한 후 6개팀 선정
팀당 최대 100만 원 여행경비 지원
 

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관리공단(이사장 권경업)은 지질공원 활동모임을 활성화하여 지질공원의 대중화 기반을 마련하고자 ‘2018 지오프랜즈 여행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질공원을 주제로 활동 중인 단체(지오프랜즈)를 대상으로 여행계획서를 접수받아 서류 심사 후 6개팀을 선정하여 지질공원 여행경비를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여행종료 후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지질공원 홍보활동을 심사하여 최우수팀에 상장과 50만 원의 부상을 수여하는 등 총 3개 팀에게 1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참가자 접수는 국가지질공원 누리집(http://koreageoparks.kr)을 통해 8월 6일부터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서, 지질공원 관련 활동 이력서, 여행계획서 등을 전자우편(zoachoi@knps.or.kr)또는 우편(강원도 원주시 혁신로 22 국가지질공원사무국 공모전담당)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지오프랜즈의 여행후기는 국가지질공원 누리집, 안내책자 제작 등 홍보매체를 통해 일반인에게 국가지질공원 여행 정보를 전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장봉식 국가지질공원사무국장은 “지오프렌즈 공모전은 지질공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개최된 것”이라며, “지질공원에 관심있는 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