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뉴스마트포투’ 한정판매
상태바
SK엔카 ‘뉴스마트포투’ 한정판매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7.1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플랫폼 'SK엔카 카누' 통해 특별 판매
내달 4일까지 신차구매서비스 ‘카누’스페셜 에디션 모델 한정판매
36개월 무이자 할부, 취등록세지원, 패키지 선물.. 다양한 혜택제공
 
뉴 스마트 포투 카누 한정판매
 
국내 최대 자동차 유통 플랫폼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 SK encar.com)이 신차 구매 서비스 ‘카누(CARNU)’를 통해 ‘뉴 스마트 포투(New Smart Fortwo)’ 한정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엔카닷컴이 2008년부터 스마트의 수입, 판매, AS네트워크를 보유한 스마트코리아판매(주)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으로 특별 주문제작 방식의 모델을 SK엔카 카누에서 독점으로 한정 판매한다. 13일부터 8월4일까지 22일간 진행되며 36개월 무이자 할부와 취등록세 지원, 패키지 선물 등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뉴 스마트 포투 차량은 최상위 트림인 프라임 모델을 기반으로 기존에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사파이어블루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글라스루프를 비롯해 자동 온도 조절 장치와 7인치 TFT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쿨 앤 미디어팩(Cool & Media Package) 옵션이 장착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선납 0%시 월 888,900원, 선납 35%시 월 575,1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현금 일시불 구매 시에는 취등록세 50%를 지원한다(혜택 중복 적용 불가).
 
이 밖에도 신차 구매 시 필수 조건으로 여겨지는 룸미러 후방카메라, 썬팅, 블랙박스, 유리막코팅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패키지 선물을 제공한다.
 
구매 및 시승 상담은 SK엔카 카누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www.carnu.co.kr)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SK엔카 카누 특별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해볼 수 있다.
 
한편, SK엔카닷컴이 지난 2015년 선보인 신차 구매 플랫폼 ‘SK엔카 카누’는 소비자가 원하는 수입차에 대해 24시간 내 가장 저렴한 구매 정보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가 직접 발품을 팔지 않아도 SK엔카 카누 프리미엄 딜러들을 통해 특정 모델이 최근 실제로 판매된 가격과 실시간 재고 현황을 알려준다.
 
박홍규 SK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스마트 포투는 앙증맞은 디자인과 경제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SK엔카 카누’를 통해 신차 구매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