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카 토미카, 2018 서울오토살롱 참가
상태바
미니카 토미카, 2018 서울오토살롱 참가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6.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지사 티아츠코리아, 서울오토살롱 참가통해 다양한 토미카 전시
관람객 참여 이벤트 등 통해 토미카 매니아 및 가족단위 관람객 끌어
 
 
대표적인 자동차 다이캐스트로 유명한 타카라토미의 ‘토미카’ 한국지사인 ㈜티아츠코리아가 오는 7월 19일에 개최하는 ‘2018 서울오토살롱’에서 토미카 브랜드 제품을 대거 선보이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미카’는 1970년대부터 타카라토미에서 라인업을 형성하여 지금까지도 미니카 부문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타카라토미의 한국 지사인 ‘티아츠코리아’에서 유통 중에 있다.
 
실제 차량을 축소시킨 ‘일반 다이캐스트’를 시작으로 ‘일반 다이캐스트’보다 길이가 긴 ‘롱 토미카’, 캐릭터/영화/애니메이션 등 컨셉트에 맞추어 출시된 ‘드림 토미카’를 출시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인기 컨텐츠인 마블의 컨셉트 차량인 ‘마블튠 토미카’, 콜렉션들을 위한 고퀄리티의 ‘프리미엄 토미카’ 및 ‘토미카 리미티드 빈티지’, 토미카 변신로봇 시리즈 ‘드라이브헤드’ 등 다양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토미카 매니아들을 공략하고 있다.
 
티아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2018 서울오토살롱에서 관람객들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구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토미카 라인업들을 전시하여 토미카 매니아들은 물론, 가족 단위의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티아츠코리아는 현재 토미카, 프라레일, 메타코레, 프리파라, 드라이브헤드 등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완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튜닝 전시회인 2018 서울오토살롱은 오는 7월 19일(목)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