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RG KOREA, 모터사이클 라이더 5월 투어기
상태바
IMRG KOREA, 모터사이클 라이더 5월 투어기
  • 교통뉴스 김세영
  • 승인 2018.06.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RG KOREA, 라이더의 5월의 인상적인 투어기
 
5월의 투어기 고기정회원 부부
인디언 모터사이클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IMRG KOREA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는 지난 5월에 진행된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라이더 대상 투어기 이벤트에서 IMRG KOREA 회원인 고기정회원 부부의 투어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인디언 로드마스터을 소유 하고 있는 고기정 회원 부부는 지난 5월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함께 강원도 영월의 청령포를 다녀온 후기를 맛집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여행 루트를 자세하게 소개하면서 인상적인 투어기로 선정됐다.
특히 부부가 소개한 청령포는 단종이 유배돼 머물렀던 곳으로 역사적인 공간과 훌륭한 자연경관 너무 잘 어울러져 있어 많은 관광객이 찾는 매력적인 장소이다.
올 여름, 시간이 된다면 바이크를 타고 시원하게 둘러보기를 필자도 강력히 추천하는 곳이다.
 
한편, 2018년 3월부터 10월까지 매달 IMRG KOREA 회원들 대상으로 투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7월 투어기 이벤트를 7월1일부터 31일 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IMRG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신이 다녀온 투어기를 인디언 관련카페 와 타 바이크 카페에 최소 두 곳에 올리고 IMRG-KOREA 홈페이지 투어기 이벤트 게시글에서 “참여하기”를 눌러 본인 투어기 링크 주소 두 곳을 제출하기만 하면 된다.
 
매달 가장 인상적인 투어기를 올린 분을 뽑아 인디언 모터사이클 의류 상품권 20만원상당을 제공하고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IMRG-KOREA 홈페이지에서 익월 첫째 주 월요일에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선정된 투어기는 IMRG-KOREA 홈페이지 (WWW.IMRG-KOREA.COM) 게시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