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W코리아 공식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VW코리아 공식인증 중고차 홈페이지 오픈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8.06.22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고객 중고차가격 안정화·신뢰 폭스바겐 중고차구매 가능
추가적인 엔진/변속기 보증 서비스 제공
신차판매시 잔가보장·기존 보유차량 편리한 매각서비스제공.. 연계프로모션
 
VW Approved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화면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인증 중고차(VW Approved)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폭스바겐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 ‘VW Approved‘는 폭스바겐코리아가 공식 수입한 차량 중 5년 이내, 주행거리 10만km 이하 차량 중 총 88 가지의 품질 기준을 통과한 차량만을 매입해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공식 인증 중고 차량 구입시 제조사 보증기간 외에 추가적인 엔진/변속기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VW Approved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www.volkswagenapproved.co.kr/www.vwa.co.kr)에서 공식 인증 차량 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SK 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 내 브랜드 인증차량 섹션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고객은 온라인 쇼룸을 통해 매물을 확인 한 뒤 각 딜러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면 된다. 판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VW Approved’ 도입을 통해 기존 폭스바겐 고객들의 중고차 가격을 안정화하고, 구매 고객들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폭스바겐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은 신차 판매 시 잔가 보장 및 기존 보유 차량의 편리한 매각 서비스 제공 등의 연계 프로모션으로 확대하는 등 유기적인 통합 시스템 완성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VW Approved 프로그램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친 폭스바겐 차량뿐만 아니라 엄선된 비인증 중고차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폭스바겐코리아와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인 마이스터모터스, 클라쎄오토, 유카로오토모빌, 지이오하우스, 지엔비오토모빌이 함께 운영하고 있다.
 
또한 폭스바겐 공식 인증 중고차는 기존 신차 구입과 마찬가지로 폭스바겐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할부, 리스 등 다양한 중고차 금융 상품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