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제주신화월드와 ‘푸조X리워드’ 프로모션
상태바
푸조, 제주신화월드와 ‘푸조X리워드’ 프로모션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8.05.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함께 떠나는 여름철 제주 여행의 기회!
푸조, 30일부터 7월 중순까지 제주신화월드와 ‘푸조X신화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제주신화월드 숙박 예약시 1박당 푸조3008·508 제주 렌터카24시간 이용권제공
 
New 푸조 3008 SUV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Premium generalist)’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오늘(30일)부터 7월 중순까지 푸조의 대표 인기 모델과 제주 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푸조X신화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여름철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푸조의 대표 인기 모델을 경험하고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한불모터스㈜ 제주렌터카 사업본부와 제주신화월드가 함께 기획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신화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주신화월드 숙박 예약 시 1박 당 24시간 푸조 제주 렌터카 24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푸조 렌터카 모델은 푸조의 인기 SUV ‘New 푸조 3008 SUV’와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을 대상으로 한다.
(렌터카 이용 시 자동차 보험료, 유류비, 차량 변경 시 발생 비용은 고객 부담)
 
프로모션과 관련한 제주신화월드 숙박 예약은 30일부터 7월12일까지 진행되며, 원활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최소 3일 전에 예약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푸조제주렌터카(www.peugeotjeju.com) 및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제주도를 찾은 많은 고객들이 푸조의 대표 모델들을 경험하며 높은 상품성과 프리미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푸조와 함께하는 제주여행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모션 이용 고객들이 경험하게 될 New 푸조 3008 SUV는 푸조의 베스트셀링 SUV 모델로, 매력적인 내외부 디자인과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 13.1km/ℓ의 높은 연료 효율성, 그리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적용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모델이다.
푸조 508은 품격 있는 디자인을 비롯해 운전자 편의를 고려한 첨단 시스템, 뛰어난 연료효율성, 운전자와 탑승자를 만족시키는 승차감까지 두루 갖춘 푸조의 프리미엄 세단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