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지자체-여행사와 간담회
상태바
한국공항공사, 지자체-여행사와 간담회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8.04.19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과 함께 새롭게 飛上하는 KAC!”
항공여행 상품개발.지역관광.지방공항 활성화 도모
 
내륙 항공여행 활성화 간담회
한국공항공사는 19일 서울시 강서구 본사에서 5개 지자체(경남도, 울산시, 포항시, 사천, 광주)와 12개 여행사(농협네트웍스, 모두투어 네트워크, 여행박사, 온라인투어, 웹투어, 롯데관광, 디엠지투어리스트, 오케이 에듀투어, 와이드 엘투비, 정풍관광, 투어프라자, K코오롱트래블)와 함께 국내선 내륙 항공여행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해외여행 인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국내 항공여행 상품을 개발해 지역관광과 지방공항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제주도 위주의 국내 수학여행을 벗어나, 내륙지역 역사 유적지와 산업단지를 방문하거나 농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농촌자율투어 등 다양한 상품개발을 위한 논의가 진행됐다.
 
공사는 지난 2016년부터 지자체, 여행사와 협약을 맺고, 지방공항을 활용한 내륙여행상품 개발과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공사는 상품홍보와 이용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하고, 지자체는 여행사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 및 홍보, 여행사는 상품개발과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한편 내륙노선 항공여행상품은 공사 홈페이지(www.airport.co.kr 또는 홈페이지 내 14개 공항 개별 메뉴)의 ‘비행기타고 국내여행’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