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홀딩스-여주대학교와 산학협력MOU
상태바
와이즈오토홀딩스-여주대학교와 산학협력MOU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3.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여주대학교 양기관 협약식 진행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 양성 취업 지원
이공계 전문 기술 연수 프로그램 마련
자동차업계발전 상호간 교류협력 합의
 
와이즈오토홀딩스, 여주대학교와 공학 분야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이자 벤츠 스프린터 밴 바디빌더인 와이즈오토홀딩스(회장 이병한)가 지난 19일 여주대학교(총장 윤준호)와 공학 분야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여주대학교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병한 와이즈오토홀딩스 회장, 윤준호 여주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산업 맞춤형 인력 양성과 취업지원 및 이공계 전문 기술 연수 프로그램 마련 등 자동차 업계 발전에 상호간 교류 협력을 하기로 합의했다.
 
이 날 이병한 회장은 “미래 인재 육성은 자동차 업계 발전에 매우 중요한 과제”라며, “이와 관련된 이공계열 인재 교육에 여주대학교와 함께 이바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를 계기로 양 기관이 업계를 선도하는 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와이즈오토홀딩스는 여주대학교와 공동으로 다양한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맞춤형 인재를 육성하고 취업까지 연계할 수 있도록 협력할 방침이다.
또한 앞으로도 학계와의 산학 협력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와이즈오토홀딩스㈜는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이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 밴 바디빌더로, 지난 해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여 국내 프리미엄 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고품격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와이즈오토홀딩스는 경기도 화성에 총 면적 약 2,600평 규모의 컨버젼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기술 지원 및 자사의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프리미엄 셔틀 밴, VIP 밴 등 다양한 밴 모델들을 제공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