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모터사이클, 스카우트바버 시승차운영
상태바
인디언모터사이클, 스카우트바버 시승차운영
  • 교통뉴스 김세영
  • 승인 2018.02.22 2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다양한 형태 시승기회 제공
2018년 신형 스카우트 바버 시승차를 운영
젊은연령층 중심 큰 관심을 받고있는 모델
 
인디언 모터사이클 스카우트바버 시승차
인디언 모터사이클 국내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과 부산점에서 2018년 신형 스카우트 바버 시승차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카우트 바버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헤리티지 모델인 스카우트를 베이스로 터프하고 거친 고유 감성이 더해져 2018년 새롭게 출시된 모델로 2017년 신차 발표 이후 젊은 연령층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이자 2018년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인업에서 가장 기대 되는 모델로 뽑힌다.
이에 인디언 모터사이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기존 또는 예비 라이더들에게 스카우트 바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서둘러 시승차를 운영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시승 절차도 간단하다.
스카우트 바버를 시승을 하고자 하는 라이더는 우선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 또는 부산점으로 유선을 통해 사전 시승 예약을 하고 예약된 시간에 해당 매장을 방문하면 언제든지 스카우트 바버를 시승할 수 있다.
관계자는 “라이더분들에게 시승 기회 제공함으로써 스카우트 바버를 비롯하여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유니크한 외관 뿐만 아니라 그에 걸 맞는 우수한 성능을 알리고자 지속적으로 다양한 형태로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하였다.
 
한편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는 사전 계약물량이 대부분 입고가 되어 2월부터 사전 계약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전달을 하고 있으며 현재 계약 시에도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
더불어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3월, 한 달간 스카우트 바버를 계약 하시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및 엔진가드를 무상 장착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 이다..
 
시승 사전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과천점 또는 부산점으로 하면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