콴타스항공, 시드니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콴타스항공, 시드니 프로모션 실시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8.02.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콴타스호주항공 1920년 11월 26일 설립 95년 역사 쌓아오며 성장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공동으로 6월16일까지 진행
시드니 왕복항공권 80만200원.자유여행상품 99만9천원부터
 
콴타스 항공기
콴타스호주항공(QANTAS)과 호주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DNSW)이 공동으로 6월 16일까지 시드니 항공권 및 자유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콴타스호주항공의 다양한 경유 노선 및 경쟁력 있는 항공요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비비드 시드니 전경
서울(인천/김포) 또는 부산을 출발해 아시아의 주요 도시인 도쿄(나리타/하네다), 오사카, 홍콩, 싱가포르, 방콕, 상해, 북경, 마닐라 및 자카르타를 경유하여 호주 시드니를 왕복하는 항공권을 각종 세금을 모두 포함하여 80만200원부터 제공한다.
 
또한 프로모션 항공요금으로 구성된 최저 99만9천원부터 판매되는 다양한 시드니 자유여행 상품을 노랑풍선, 젊은여행사블루, 참좋은여행 및 세계로여행사에서 판매한다.
 
항공권의 유효기간은 출발일 기준 12개월까지로 넉넉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특히 소정의 추가 요금으로 아시아의 각 경유 도시에서 스톱오버 할 수 있는 혜택, 아시아나항공과 공동으로 운항하는 콴타스호주항공 직항편과 결합한 특별 여정도 선택할 수 있다.
 
콴타스 항공기
한편 5월 25일부터 6월 16일까지 세계적인 야경 조명 쇼와 뮤직 그리고 아이디어가 어우러져 펼쳐지는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 기간에 시드니 전역은 화려한 색상의 마법 같은 화려한 야경 조명쇼로 관광객들을 맞이하며 시드니 중심부는 전 세계 유명 뮤지션들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독특하고 다양한 이슈와 주제의 아이디어를 모든 사람들이 공유하고 참여하는 프로그램들도 축제 기간 내내 진행된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의 예약 및 구매는 전용 이벤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정보는 콴타스호주항공 및 뉴사우스웨일즈주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