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특허청 지원사업 합동설명회 개최
상태바
2018특허청 지원사업 합동설명회 개최
  • 교통뉴스 한지수 기자
  • 승인 2018.01.2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청.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발명진흥회
한국지식재산보호원등.. 6개 관계기관 참여
 
특허청(청장 성윤모)은 중소·중견기업, 대학교, 공공연구소, IP서비스 기관 등을 대상으로 오는 26일(부산 국제전시컨벤션 센터), 30일(서울 한국과학기술회관) 이틀에 거쳐 '2018년도 특허청 지원 사업 합동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동 설명회는 특허청과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발명진흥회, 한국지식재산보호원 등 6개 관계 기관이 참여하여 지식재산 창출, 보호, 활용·사업화 분야별로 2018년도에 달라지는 사업 내용, 지원 절차, 지원 규모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에서는, 2018년 신규로 시행하는 한류 콘텐츠 지식재산 보호 지원 사업과 스타트업이 필요한 시기에 원하는 특허 서비스를 선택하여 지원받을 수 있는 스타트업 특허 바우처 사업 등을 포함하여 총 13개 주요 사업이 소개될 예정이다.
 
더불어, 궁금증을 현장에서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주요사업별 1 대 1 전문가 상담 코너를 운영하고 참가자에게는 ‘2018 지식재산 지원 시책’ 책자도 배부할 계획이다.
 
특허청 강경호 기획조정관은 "올해 특허청 지원 사업을 한 자리에서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중소벤처기업인 및 예비 창업자가 많이 참여해 다양한 지원 사업에 관한 정보를 얻고 활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특허청 홈페이지(www.kipo.go.kr)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2018년 특허청 지원 사업 통합 설명회 개최 안내 >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