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그룹, 대전 종합건강센터 오픈한다
상태바
홍익그룹, 대전 종합건강센터 오픈한다
  • 교통뉴스 김요한
  • 승인 2017.12.2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홍익그룹이 대전에 고품격 프라이빗 토탈케어센터 오픈을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주)홍익그룹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다양한 문화생활 서비스를 선보이는 기업이다. 라이프스타일 컨설팅 브랜드 더스페셜을 비롯해 스포츠센터, 부동산 투자 및 문화관광 플랫폼 브랜드 여행사를 경영하며 프리미엄 문화, 생활 그룹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홍익그룹이 대전광역시 태평동에 사업영역을 확장한 삼부MS는 1:1 메디컬 서비스와 뷰티, 헬스 멤버십을제공하는 프라이빗 센터다. 고품격 메디컬, 피부관리실, 명품헤어, 건강검진, 호텔식 사우나, 1:1 휘트니스, 커뮤니티, 수영장, 실내골프장. 각종 에스테틱..등을 삼부MS 안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삼부MS는 대전 최대 규모의 메디컬/스포츠센터로서 VIP들이 누릴 수 있는 의료, 뷰티, 휘트니스 서비스를 전면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건강하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필요로 하는 중,상류층과 활동적인 시니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삼부MS는 단순 헬스케어에 그치지 않고 주치의 개념을 도입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개인 맞춤 의료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휴병원을 통해 고객의 몸 상태를 정확히 진단한 후 이를 토대로 체질별 뷰티 프로그램, 스파, 피부관리 프로그램 등 통합 VIP고객관리가 이뤄진다.
 
또한 퍼스널 트레이너가 함께하는 휘트니스 서비스까지 진행돼 토탈케어를 경험하게 된다. 기존에 분리됐던 뷰티와 의료서비스를 접목함으로써 보다 확실한 1;1 맞춤형 최적화된 케어가 가능하다.
 
홍익은 대전 삼부MS을 시작으로 천안 홍익 스포츠센타, 태조 힐링센티,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등에 프로그램 접목을 시킬 예정이다. 홍익의 프리미엄 토탈케어를 계열회사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홍익그룹 관계자는 “오픈예정인 삼부MS는 삶의 질이 중요한 중상류층 고객을 위해 철저한 서비스를 갖춰 운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그램 도입을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