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모터사이클 "오너스그룹”
상태바
인디언모터사이클 "오너스그룹”
  • 교통뉴스 김세영
  • 승인 2017.12.21 2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RG KOREA “모여라" 전통행사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스 그룹 코리아” 

Indian Motorcycle Riders Group (IMRG) 는 2014년 미국 데이토나주에서 창설돼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들이 중심이 되어 모범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할리데이비슨 보다 2년 앞선 1901년에 설립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바이크 브랜드로 1세기의 역사를 지니고 있지만 공식적인 라이더스 그룹이 형성되기 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림 셈이다.

IMRG 관계자는 “IMRG는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오너들이 그 동안 갖고 있던 모임에 대한 열망을 충분히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IMRG는 바로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다음 1세기를 만들어갈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을 전했다.
그렇듯 현재 IMRG는 급성장 중이다.
현재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 호주 지역을 시작으로 아시아에서는 한국과 대만을 중심으로 회원 수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이 각 모임들은 다양한 방향을 제시하며 실제로 인디언 모터사이클과 함께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서도 IMRG KOREA로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들을 위한 모임도 이미 2017년 1월부터 시작됐다.

미국과 달리 현재 국내 모든 회원들에게 2년간의 프리멤버쉽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가입과 동시 IMRG 핀과 패치가 포함된 웰컴 킷과 IMRG 티셔츠, 그리고 모든 회원에게 제공하는 상시 10% 의류 할인등 연회비 없이 누구에게나 제공된다는 점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선택한 라이더들에게는 놓치지 말아야 할 혜택이다.

더불어, 인디언 모터사이클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IMRG KOREA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는 2018년 더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기본 혜택은 그대로 유지한 채, 새로운 혜택이 더 추가 된다는 점은 더욱 눈여겨볼 만 하다.
아직도 인디언 모터사이클 구매하고 IMRG 가입을 아직 안했다면, 서둘러 가입을 해야 다양한 혜택을 조금 더 일찍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디언 모터사이클 국내 공식 수입원이자 IMRG KOREA의 공식 후원사인 화창상사㈜는 12월 4일 공식 홈페이지 (www.IMRG-KOREA.com)를 오픈한 바 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오너라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회원 가입만으로 바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MRG KOREA는 국내 공식 수입원인 화창상사㈜를 통해 수입된 인디언 모터사이클 소유한 오너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사랑하고 인디언 모터사이클을 통해 보다 풍요로운 삶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의 특별한 모임이다.

관계자는 “IMRG KOREA를 통하여 멋진 라이딩 경험을 함께 공유하고, 인생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가시기 바란다” 고 전하며, 국내 수입원인 화창상사㈜는 IMRG KOREA 의 공식 후원사로서 지속적인 IMRG KOREA 발전과 회원들의 즐거운 라이딩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