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고메 글램핑 성황리 종료
상태바
쌍용차, 고메 글램핑 성황리 종료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11.1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4 렉스턴 오너대상 늦가을 캠핑푸드 고객체험 이벤트
3주 간 총 90가족 360명 참가, 자연과 캠핑 체험 가져
BBQ 딜리버리,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진행
 
‘고메 글램핑’은 사전 참가 신청에 당첨된 G4 렉스턴 보유 고객 총 90가족 360여 명이 참가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캠핑을 만끽하고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참가 고객들이 야간에 펼쳐진 8090 라이브 음악 공연 ‘미니콘서트’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G4 렉스턴 고객 대상 럭셔리 캠핑 기회를 제공하는 ‘고메 글램핑(Gourmet Glamping)’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4~5일부터 3주간 파주 동화힐링캠프에서 주말 개최된 ‘고메 글램핑’은 사전 참가 신청에 당첨된 G4 렉스턴 보유 고객 총 90가족 360여 명이 참가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캠핑을 만끽하고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파주 동화힐링캠프 내의 글램핑 사이트와 입소 고객들의 G4 렉스턴 차량들
늦가을의 자연과 다채로운 캠핑푸드를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에는 ▲8090 음악 라이브 공연 ‘미니콘서트’ ▲캠핑사이트 둘레길을 포토존과 함께 산책하는 ‘시크릿 가든(Secret Garden)’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은 물론 Gourmet Glamping의 이름에 걸맞게 ▲바비큐 패밀리 패키지를 직접 배달해 주는 ‘BBQ 딜리버리’ ▲팝콘, 군고구마, 호빵, 마시멜로 구이 체험 ‘스윗바(Sweet Bar)’ 등 다채로운 먹거리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특히 야외 공간임에도 대형 텐트와 침구·취사장비 등을 완비하고 모든 시설 및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할 수 있도록 해 참가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큰 호응을 얻었다.
 
‘스윗바’를 통해 참가 고객들에게 팝콘, 군고구마, 호빵, 마시멜로 등 주/야간 시간대에 맞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쌍용차는 G4 렉스턴 출시 이후 고객 체험 및 소통 기회 확대를 위해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 ‘G4 렉스턴 어메이징 드라이브’, ‘당신과 G4 렉스턴의 기록’ 등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어린이들이 G4 렉스턴 나무모형을 이용한 만들기 체험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