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부산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부산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11.07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지역 판매 및 서비스 강화
차량 10여 대 연 면적 3,135㎡
워크베이․최신시설 서비스센터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오늘(7일), 푸조·시트로엥 부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전격 오픈하고 부산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푸조·시트로엥 부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최근 부산 지역의 신규 딜러로 선정된 서주모터스㈜(대표이사 김태훈)에 의해 운영된다.
한불모터스는 서주모터스㈜가 부산에서 수년간 수입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축적한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부산 지역의 푸조·시트로엥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푸조·시트로엥 부산 전시장은 부산 수영 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차량 10 여 대를 전시할 수 있는 지상 3층 연면적 3,135 ㎡(약 948평)의 규모의 전시장과 총 20 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를 배려했다.
특히, 푸조의 최신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Blue Box)’를 적용, 출고 차량을 전달하는 별도의 공간인 ‘프리미엄 딜리버리 존’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고객 상담실 및 라운지를 마련했다.
 
서비스센터도 함께 오픈했다. 부산 동래구 금강로에 위치한 푸조·시트로엥 부산 서비스센터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연면적 2,654 ㎡(약 802평)의 규모를 자랑한다.
단순 차량 점검부터 경 정비, 판금 수리, 도장 등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20 여 명의 정비 인력과 총 11대의 워크 베이(일반 6, 판금3, 도장2) 를 바탕으로 하루 최대 40 여 대에 대한 정비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푸조 시트로엥만의 특별한 가치와 매력을 다시 전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며, "최고 수준의 시설과 정비 인력을 바탕으로 부산 지역 고객들이 만족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시트로엥 전시장은 및 서비스센터에 대한 문의는 051-751-8200(전시장)과 051-554-8200(서비스센터)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