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A, 2017 FCA서비스스킬 컨테스트
상태바
FCA, 2017 FCA서비스스킬 컨테스트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11.0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트레이닝센터 전국 딜러 서비스직원 대상 컨테스트 개최
서비스직무 3개부문 예선거쳐 최종선발된 17명참가, 경합벌여
고객만족․서비스 품질향상 주도할 수 있는 전문인력양성 목적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는 4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FCA 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국의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2017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6일 개최했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2017 FCA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주도할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하며, 서비스 관리, 부품 관리, 정비 기술 등 3개의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됐다.
 
이번 컨테스트에는 지난 8월 전국에서 지역별로 진행된 예선을 거쳐 선발된 각 딜러사의 핵심 숙련자 17명이 참가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참가자들은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등 FCA 차량 고객에 대한 서비스 프로세스의 상황별 적용력, 각 차종별 부품 이해력 및 관리 개선 방안 제안,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에 대해 실제 AS 현장에서 마주칠 수 있는 시나리오를 부여받고 해결 방법을 찾는 과정 전반을 평가 받았다.
 
컨테스트의 각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FCA 본사, 생산 공장 및 부품-물류센터 등을 견학할 수 있는 해외 연수의 기회가 제공된다.
 
FCA 코리아의 AS 총괄 윤시오 전무는 “17년간 꾸준히 진행된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통해 FCA 공식 딜러사 서비스 직원들의 역량이 더욱 향상되었다.
이와 함께 한층 더 진화되고 숙련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FCA 코리아는 앞으로도 AS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정비 품질 향상에 모든 노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