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날씨] 10월 31일 11시 발표
상태바
[교통&날씨] 10월 31일 11시 발표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10.3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하경 기상캐스터의 날씨와 교통
오늘 (화)
전국 대체로 맑다가 중부지방은 밤에 구름 많아짐.

- 내일 (수)
전국 가끔 구름 많다가 중부지방 밤에 흐려짐.

10월의 마지막 날인 오늘도 아침 공기가 차가웠습니다. 서울에서는 첫 서리가 관측되기도 했는데요. 전국 곳곳에서 올 가을 들어 가장 낮은 최저기온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낮부터는 평년 이맘때 기온을 회복하면서 추위가 조금씩 풀리겠는데요. 서울 17도로 어제보다 4도가량 높겠고, 내일 아침에도 11도로 평년기온을 웃돌겠습니다.

현재, 전국에서 맑고 청명한 가을하늘 볼 수 있는데요. 대기확산도 원활해서 공기질도 좋은 편입니다.

오늘 서해상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중부지방은 그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전국이 맑고 쾌청하겠는데요. 중부지방은 밤에 구름의 양만 많아지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17도, 강릉 19도, 대전 17도,
광주 18도, 부산 19도로 어제보다 2-3도가량 높겠습니다.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다시 기온이 떨어지면서 일부 내륙과 산지에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얼 가능성이 있습니다.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 서울 11도, 대전 7도가 되겠고, 낮 기온 서울 19도, 대전 17도, 부산 2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중부먼바다에서 최고 3m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동해안은 너울로 인한 높은 파도가 밀려올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목요일에는 중부지방에 비예보가 있고요, 주말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이 5도 아래로 내려가면서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