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뉴캠리체험 가상현실 마케팅진행
상태바
토요타, 뉴캠리체험 가상현실 마케팅진행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10.2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페이스’ 스페셜디스플레이 존에서 뉴캠리 실제운전 VR체험
SNS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와일드 하이브리드’알리기
 
토요타 코리아가 뉴 캠리의 출시를 맞아 전례없는 변화를 단행한 캠리의 주행을 가상 현실(Virtual Reality)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스마트 스페이스’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토요타 코리아는 서울 코엑스 메가박스의 메인 로비에 ‘스마트 스페이스’를 마련하고 10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뉴 캠리의 전시와 VR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구매상담과 시승신청도 가능하다. 11월 4일 부터는 주말에 코엑스 외에도 서울, 부산, 경기의 대형 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스마트 스페이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12월 17일 까지 운영된다.
 
‘스마트 스페이스’의 VR 체험 공간에 비치된 전용 기어를 착용하면 뉴 캠리를 서킷에서 직접 운전하는 듯한 와일드 하이브리드 드라이빙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스마트 스페이스’ 방문객을 위한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도 준비했다. 운영 기간 동안 ‘스마트 스페이스’를 체험하고 SNS에 해시태그(#토요타, #캠리, #와일드 하이브리드)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선착순으로 뉴 캠리 스마트링을 증정한다.
 
토요타 관계자는 “ 8세대 뉴 캠리는 ‘보다 좋은 차 만들기’를 위한 토요타의 혁신 TNGA 플랫폼과 새롭게 개발된 2.5L 다이나믹 포스 엔진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 되었다”고 했다.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전례없는 변화’로 새롭게 탄생한 캠리의 특징을 잘 전달하기 위해 이번 VR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코리아 홈페이지(https://www.toyota.co.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