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호봇의 부주의 운전안전장치
상태바
진호봇의 부주의 운전안전장치
  • 교통뉴스 한지수 기자
  • 승인 2017.09.2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 전방주시 태만등 예방캠페인
포드코리아가 ‘부주의 운전 예방 캠페인(Distracted Driving Campaign)’의 일환으로 개그맨 박진호와 함께한 영상을 공개했다.
 
포드코리아가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는 개그 프로그램에서 ‘진호봇’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맨 박진호가 등장해지나치기 쉬운 부주의 운전 습관들의 위험성을 보여준다뿐만 아니라부주의한 운전 습관으로 인한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차선이탈방지 시스템 등 포드 차량에 탑재된 다양한 기능들을 소개한다.
 
부주의 운전 예방 캠페인(Distracted Driving Campaign)’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포드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부주의 운전의 위험성에 대해 운전자들의 인식 변화를 이끌고 안전 운전 습관을 정착시키고자 기획된 포드의 안전운전 캠페인이다.
 
포드코리아는 본 영상을 포함해 9월 한 달간 공식 페이스북에 부주의 운전 인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했다.또한페이스북 카메라 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서약 캠페인도 호응을 얻고 있다.
 
부주의 운전 예방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