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헝가리오케스트라 대전역 공연
상태바
코레일 헝가리오케스트라 대전역 공연
  • 교통뉴스 김정훈 기자
  • 승인 2017.09.2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공연 앞두고 프리뷰 콘서트
……철도 이용객 발걸음 붙잡아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유재영)이 22일 오후 대전역 맞이방에서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공연을 열었다.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118주년 철도의 날을 맞아 23일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하는 헝가리 철도 오케스트라와의 교류 음악회를 앞두고 미리 손발을 맞추는 프리뷰 콘서트를 가졌다.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헝가리 국영철도회사 마브(MAV) 오케스트라와 함께 22일 오후 대전역 맞이방에서 합동 공연을 개최했다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22일 오후 대전역 맞이방에서 헝가리 철도의 마브(MAV) 오케스트라와 손잡고 깜짝 클래식 공연을 선보였다.
 
코레일은 철도 118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 잠실 롯데 콘서트홀에서 마브 오케스트라와 손잡고 교류음악회를 개최한다.
세계 철도회사 중에서 오케스트라를 운영하는 곳은 코레일과 헝가리 국영철도 마브 뿐이다.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헝가리 국영철도회사 마브(MAV) 오케스트라와 함께 22일 오후 대전역 맞이방에서 합동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는 23일 개최 예정인 제118주년 철도의날 기념 헝가리 철도 오케스트라와의 교류 음악회에 앞서 프리뷰 격으로 이뤄졌다.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문화기업 코레일의 대표적인 메세나 사업이다.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우수한 음악인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철도역이나 광장 박물관 등 열린 공간에서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수한 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 상임 지휘자가 브람스의 대표곡인 ‘헝가리 무곡 제5번’을 지휘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