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코나·스토닉 도입
상태바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코나·스토닉 도입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8.0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차종 대한 경험 제공
높은 연비와 공간 활용성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이 보유한 대한민국 No.1 롯데렌터카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현대·기아차의 최신 소형SUV ‘코나(KONA)’와 ‘스토닉(STONIC)’을 제주 오토하우스에 신규로 도입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는 8월부터 국내 최대 렌터카 하우스인 ‘제주 오토하우스’에 현대·기아차의 ‘코나’와 ‘스토닉’ 차량을 각각 10대씩 도입하고 단기렌터카로 운영한다.
 
최근 소형SUV 시장의 강자로 떠오른 ‘코나’와 ‘스토닉’을 도입해 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최신 차종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아자동차의 ‘스토닉’은 오직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만 단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편안하고 실속 있는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높은 연비와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 장점인 소형SUV 차량을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단기렌터카 서비스로 제공해왔다.
 
기존에 보유한 쌍용차 ‘티볼리’, 르노삼성 ‘QM3’에 이어 ‘코나’와 ‘스토닉’까지 도입하면서 고객의 차량 선택권을 확대했다.
 
롯데렌터카는 ‘코나’와 ‘스토닉’ 도입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말까지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인기 소형SUV 4종(코나, 스토닉, 티볼리, QM3)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올해 말까지 롯데렌터카 내륙 전 지점(제주 지역 제외)에서 사용 가능한 단기렌터카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여 롯데렌터카 소형차량 ‘24시간 무료이용권 1매’도 증정하며, 소형SUV 차량 예약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롯데렌터카 모바일 앱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롯데렌터카는 Asia No.1 렌터카 회사로서 앞으로도 새로운 차종을 선제적으로 도입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는 2014년 개관 이래 렌터카 대여/반납 절차를 획기적으로 줄인 ‘빠른 서비스’부터 ‘무인대여기’와 ‘최첨단 주차 관제시스템’ 등 고객 편의를 증진하기 위한 최첨단 시설과 서비스들을 도입해왔다.
 
또한 올해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감동 실현을 위해 제주 오토하우스 및 제주국제공항 렌터카 셔틀 승강장에서 ‘수화물 운반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하고, 제주공항과 제주오토하우스를 연결하는 ‘타요’ 셔틀버스를 4종까지 확대 운영하고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