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진행
상태바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진행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08.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취향 맞춘 개성있는 이벤트
소유 고객 1000명의 오너스데이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는 오는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르노삼성 자동차 고객 1,000명을 위한 특별 이벤트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OWNERS DAY)’를 개최한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총 400가족 1,000여명에 달하는 르노삼성 오너들이 서울 소재 특급 호텔에 함께 모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어린이 포함 3~4인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구성해,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낮에 진행될 ‘패밀리 피크닉’의 경우, 야외 글램핑존에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성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이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을 마련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의 대표 모델인 SM6, QM6, QM3 전시를 비롯, 다양한 차량 기능체험, 버스킹 공연, 클론 포토, 샌드 아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는 물론, 푸짐한 럭키 드로우를 마련해 막바지 휴가철에 즐거움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 담당 방실 이사는 “앞으로도 르노삼성의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과 공감의 기회를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