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강원 원주서비스센터오픈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강원 원주서비스센터오픈
  • 교통뉴스 김종혁 기자
  • 승인 2017.07.0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지역 서비스를 강화, 고객 만족도 향상
적극 투자 통해 고객 만족도 극대화
한달 부품 20% 등 다양한 프로모션
원주IC, 남원주 IC 인접, 접근성장점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3일 강원도 원주시에 푸조·시트로엥 서비스센터를 오픈 하며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신설된 원주 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주거단지인 원주 혁신도시와 원주 IC, 남원주 IC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강원 지역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토지 2356㎡의 규모로, 월 200 여대의 정비 작업이 가능한 4대의 워크베이와 전문인력을 갖춰 신속하고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일반 경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서비스까지 지원하여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50대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고객 상담실 및 대기실이 마련돼 있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7월 한달 동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는데, 7월 한달 간 서비스센터 입고고객 대상으로 부품 금액 20%, 공임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무상점검 및 수리 고객 대상 유리막코팅, 언더코팅 50% 할인 혜택, 미등/브레이크 등 전구류 점검 및 무상교환, 그리고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차량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막코팅, 언더코팅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