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상태바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리뉴얼
  • 교통뉴스 최준기 기자
  • 승인 2017.06.2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간편한 차량관리
전시장 럭셔리 리뉴얼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 런칭했다고 밝혔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서비스 센터 정보, 서비스 예약, 정비이력조회, 차량 점검과 같은 차량 관리 정보부터 간단한 푸조 차량 조작법,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 정보, 서비스 쿠폰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용자 환경과 트렌드를 고려해 이번 어플리케이션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고객들이 차량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체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변경했다.
 
메인화면은 보험만료, 보험보증, 리콜 안내 관련 정보와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보유 차량이 2대 이상인 경우 추가 등록하여 각 차량의 정보를 확인하고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됐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2014년 처음 공식 서비스를 런칭한 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 이용 고객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